오늘은 며칠 전 말복에 모종동 소재의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에 갔다 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삼복중 한 번은 삼계탕 드시러 가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단골집이 있지만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은 거 같아 궁금하기도 하고 말복이라 갔다 왔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말복 삼계탕 후기
저는 맛집을 찾아가는 것도 좋아하고 신규 오픈 가게에 가서 먹어 보는 것 또한 즐거운 낙이기에 이날은 단골집이 아닌 새로운 곳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해봤습니다 상호는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입니다 한식대첩 시즌3 최종 우승 이우철 셰프라는 슬로건에 궁금하여 방문해봤습니다
여기는 모종동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모종 남로 12번 길 42입니다 이 주변은 원룸 촌이 많이 형성이 되어 있어서 갓길 및 자갈밭으로 된 임시주차장이 있어 주차하시는대 에 전혀 불편함은 없습니다.
내부는 깔끔한 통창 유리로 개방감이 좋은 요즘 많이 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위생상태 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저와 아버지 2명으로 방문했습니다 전체가 입식 테이블 4인 좌석이 기본으로 되어있습니다.
저와 아버지는 누룽지를 크게 좋아하지는 않아 기본 삼계탕인 한방 삼계탕(14000원) 주문했습니다 나온 밑반찬은 열무김치 섞박지 오이피클 오이 고추이며 이날 말복이어서 많은 손님들이 몰릴걸 예상해서 인지 각 테이블에 미리 세팅을 해놓아서 그런 건지 반찬들이 말라 있어서 별로 좋지는 않았습니다 평소에는 어떻게 돼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 여서 마음껏 드셔도 될 거 같습니다.
밑반찬 중에 고추는 싱싱해서 맛있습니다 크기도 엄청 커서 조금 놀랐습니다 다른 밑반찬은 개인적인 입맛에 맡기겠습니다.
한방 삼계탕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습니다 살은 너무 무르지 않아 식감은 괜찮았습니다. 양은 잘 드시는 성인 남성분 같은 경우 양은 작을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의 여성분이 드시기 좋을 만큼의 양이었습니다 국물 맛은 한방약재의 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간은 되어있어 추가로 간을 안 해도 되었습니다.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이란 이름으로 다른 손님들은 대부분 한방 누룽지 삼계탕(16000원)을 드셨습니다 이 음식점의 시그니처 메뉴인 거 같습니다 삼계탕 도 누룽지와 궁합이 좋은 음식이라서 드신다면 누룽지 삼계탕을 드셔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새로운 삼계탕 음식점을 방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방약재 국물이 궁금했으나 저의 혀가 느끼질 못해서 아쉬운 부분입니다 기분상 건강해지고 싶었던 작은 마음이었습니다
식감은 말한 대로 나쁘진 않았으나 대식가가 아닌 저의 느낌상 닭 사이즈는 작습니다 여태 까지 먹어본 중 가장 작았다고 생각합니다 대신에 식감이 좋은 것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말복이 지났습니다 항상 건강 잃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드시며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맛집 노하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산시 두부요리 맛집 (0) | 2022.08.15 |
---|
댓글